영업과정
SALES PROGRAM
성장과 성과를 위한 세일즈 패러다임
고객은 점점 까다로워지고, 경쟁은 심화되고, 대외사업의 비중은 키워야 하고, 제품(서비스)의 차이는 점점 줄어들고… 바야흐로 시장은 초 경쟁 시대에 돌입했습니다. 조직은 영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Go-to-Selling 하기 위해서 기존과는 차별화된 영업력이 필요합니다.
영업경쟁력의 확보
영업프로세스의 개발과 교육시스템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한다.
까다로워진 고객의 선택
고객은 언제나 다양한 선택의 기회에 노출되어 있다.
이제는 무한경쟁 시대
더 전략적이고 더 적극적으로 움직이지 않으면 살아남지 못한다.
영업력 향상은 생존의 문제
영업 환경이 어려운 건 팩트 그렇기 때문에 영업력 향상은 필수이다.
고객발굴 | 고객확보 | 고객유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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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세일즈맨십 | 세일즈 상담 스킬 | 핵심고객관리 |
B2B세일즈 | 설득과 협상 | B2B고객관리전략 |
판촉전략 | 고객의심리와 설득 스킬 | 고객클레임 대응전략 |
영업전략기획 | 거절 극복과 구매촉진 | 세일즈 서비스마인드향상 |
스토리텔링 영업과정 | 세일즈판매기법 | 영업조직리더십 |
영업마케팅 | 세일즈 프레젠테이션 | 고객가치창출 |
세일즈 코칭 | 영업관리 향상 | |
텔레마케팅과정 |
프로세일즈맨십
세일즈맨은 항상 을이 되어야 할까? 자신 있게 영업할 수는 없을까?
세일즈맨에게 자신감을 불어넣고 당당하게 영업할 수 있도록 동기 부여합니다.
Module | 주요 내용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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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1 | 세일즈 마인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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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2 | 당당하게 영업하는 노하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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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2B 영업
Module | 주요 내용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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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1 | B2B영업의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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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2 | 판로개척을 위한 전략 수립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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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3 | 판로개척을 위한 전술 실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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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일즈 상담 스킬
Module | 주요 내용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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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1 | 고객상담 커뮤니케이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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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2 | 세일즈 설득 스피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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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3 | 세일즈 협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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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득과 협상
효과적인 설득과 협상의 방법은 무엇인가?
설득과 협상의 다양한 스킬을 배우고 업무 현장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.
Module | 주요 내용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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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1 | 어떻게 설득하는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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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2 | WIM-WIN의 협상 전략은 무엇인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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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고객관리
Module | 주요 내용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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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1 | 핵심고객이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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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2 | 핵심고객관리 프로세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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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3 | 핵심고객관리를 통한 추가 매출 창출 요령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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